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비바라스베가스(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2  (용어의 정의)
1. “회사”란 비바라스베가스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법인 또는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인터넷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

2. “사이트”란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한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접속 주소는 아래와 같다.
– www.vivalasvegas.kr

3. “상품 등”이라 함은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등과 함께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한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4. 제3항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한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본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가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한다.

7. 이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한다.

 4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사용자(이하 “이용신청자”라 함)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예약신청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회원ID, 비밀번호, 성명,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성별, 거주지 등)를 기입하여 예약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성립한다.

2.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음

 5  (서비스 제공  변경)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된다. 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른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한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상품판매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한다.

4.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한다.

5.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한다. 다만, “회사”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6  (서비스 이용책임)
이용자는 서면에 의하여 회사가 명시적이고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위반자는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다.

 7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한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4.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한다.

 8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한다.

 9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한다.

 10  (구매신청)
1. “이용자”는 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한다.
    가.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나. 상품 사용에 관한 예약 정보의 입력
    다.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라. 각 상품별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마.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바.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사.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구매확인통지를 하며, 이 통지가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다.

3. 전항의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다. 다만, 이용자가 이미 대금을 지불한 후 구매신청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제24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11  (대금지급방법)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다. 다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대금지급방법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가. 신용카드
    나. 무통장입금

2. 이용자가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한다.

 12  (상품의 이용)
1. 이용자는 개별조건상에 명시된 유효 기간 내에 한해서만 업체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회원이 유효기간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환불정책에 따라 특정 비율의 금액만 환불 받을 수 있다.

2. 이용자는 당사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구매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13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 상품 등에 대한 구매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상품 등의 구매 취소방법 및 절차를 안내한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이용방법, 이용기간 등을 명시한다.

3. 회사와 고객 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 우선한다.

 14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을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14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15  (청약철회 )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한다.

2.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구매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전자우편 또는 SMS 통지 등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다.

3. 이용자는 상품 등을 이용한 후 특정한 사유가 없는 한 환불을 요구할 수 없다.

4. 이용자는 상품 등의 내용이 사이트에 표시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다.

 16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제11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한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구매취소 요청을 받은 경우 14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한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한다.

3. 이미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 또는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이용자에게 청구할 수 있다.
 
가. 상품 등의 예약으로 인하여 소모성 상품의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4.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한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사이트에 표시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비용은 회사가 부담한다.
 
5.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한다.
 
6.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17  (상품 등의 취소  환불의 특칙)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인 사유로 인한 환불 및 취소는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 개개의 상품 별도로 처리한다.
 
 18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한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한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여 운영한다.
 
4. 회사의 사이트(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 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나. 이용자가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다.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라.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마.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19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20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가.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21  (이용자의 게시물)
1.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가.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이용자가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바.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사.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아.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자.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2  (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23  (게시물의 관리)
1. 이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다.
 
3.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 요청 서비스에 따른다.
 
 24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25  (분쟁해결)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6  (회사의 면책)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이용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한다.
 
2.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한다.